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데있는 잡학정보

넷플릭스 사용시 유용한 팁 3가지


요즘 넷플릭스 많이들 이용하시죠?

공중파 방송국에서도 넷플릭스의 제작지원을 받은 드라마가 좋은 성적을 거두면서 넷플릭스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많이 생겼는데요. 

저는 아이들 개학이 연기되는 바람에 강제 집콕이라서 넷플릭스 무료체험을 신청하게 되었어요.




넷플릭스는 가입부터 결제까지 무지 간단해요~

이메일과 비번 그리고 요금제 선택후 결제만 하면 즉시 시청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리고 결제정보를 넣는 것은 한달 무료체험후 결제가 되기 위함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넷플릭스에는 1회선~4회선까지 사용하는 3가지 요금제가 있어요.



저는 무료라서 프리미엄으로 신청했어요. 

동시에 네명이 접속할 수 있어서 티비나 핸드폰 혹은 PC로 동시에 다른 컨텐츠에 접속이 가능하답니다. 정말 개인의 취향을 확실히 챙겨주는 디테일이 좋네요.


여기서 유용한 팁 알려드릴께요.


Tip~ 하나! 

무료체험만 할 생각이라면 핸드폰에 한달이 끝나기 하루전 알람 설정을 해놓으면 잊을 염려가 없죠. 내 의지와 상관없이 결제되는 건 싫으니까~


Tip~ 둘!

친한 친구나 형제들끼리 같이 사용도 가능하다는 사실~. 4명 모아서 1/n하면 UHD화질로 베이식보다 싸게 볼 수 있답니다.

(단, 이때 한 아이디를 공유할수 있을 정도로 친한 친구와 함께 ^^)


Tip~ 셋!

집에 아이가 있는 경우에는 아이프로필에 어린이 등록을 해두면 어린이채널로만 접속할수 있어서 편합니다. 연령제한은 조금 더 다양합니다. 그리고 언어를 영어로 선택하면 화면과 대사가 영어로 나와요.  영어공부하기 좋겠죠~^^

(대신 이경우는 2회선이상일 경우 추천드립니다.) 



언어 변경을 해보니깐 검색도 영어로 해야 한다는 점~ㅋㅋ

정말 강제 공부 되겠죠? 

그래도 썸네일이 잘 되어 있어서 아이들용 애니 검색해 보는데는 불편한 거 없더라구요. 


그럼, 넷플릭스와 함께 즐거운 시간들 되세요.


sitemap.xml